티스토리 뷰
리듬 액션 게임 자동 노트를 생성하면서..
bass24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였고, 그 중에서도 특히 bass_fx를 사용하였다.
bass_fx는 bpm이나 beat등을 얻어오는데 사용하기 좋다.
BASS_FX_BPM_BeatDecodeGet를 주력으로 사용했으며,
http://www.bass.radio42.com/help/html/7799e7ea-d193-3521-02af-6a3f9a3d3833.htm
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다.
wav파일의 파형을 그리는 부분은 bass라이브러리의 custloop 샘플을 참조하면 좋고
곡의 길이를 얻어오는 부분은 plugins를 참조하면 좋다.
공부한 부분을 상세히 적고 싶은데 너무 졸리다.. 언젠가 쓰겠지 -_-aa
'Development > 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Robocode] Robocode-Developer 빌드하기 (1) | 2014.07.03 |
---|---|
무료로 쓸 수 있는 이미지 검색 (0) | 2014.05.19 |
[ffmpeg] Visual Studio에서 ffmpeg 사용하는 방법. (2) | 2012.09.16 |
[MAC] 맥북에어 윈도우7 부트캠프 설치 - 슈퍼드라이브나 외장ODD 없이 부트캠프로 윈도우7 설치하기 (1) | 2012.03.21 |
맥북 에어 부트캠프 그래픽드라이버 풀리는 문제 (1) | 2011.12.25 |
유니코드에 대한 A to Z (0) | 2011.05.11 |
[DB] MS-SQL 따라해보자 (0) | 2011.01.20 |
[TDD] TDD에 관한 좋은 사이트들 (1) | 2010.12.27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드라이버
- algorithm
- Troubleshooting
- source
- gcc
- 음악
- API
- android
- jni
- 안드로이드
- Quiz
- C
- 리눅스
- 프로그래밍
- Cloud
- jni강좌
- C++
- Visual C++
- winapi
- it
- linux
- db
- java
- AWS
- MFC
- Python
- database
- NDK
- driver
- kering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글 보관함